music 국내

동방신기 (TVXQ!) - 여행기 (旅行記)

iamsera 2018. 11. 27. 15:01





가만히 누워 구름을 바라보다

햇살이 비추면 나는 눈을 감고

잠시 그러다 일어나 낯선 길을 걷겠지

너를 다시 또 내 맘에 담고서


저 바다 위를 걸으면 너에게 닿을 수 있을까

너를 만나면 나의 마음 다 전해줄게

이 길을 따라 걷다가 우연히 나를 만나면

나의 인사를 받아줘


아침 해가 떠오르고 있을 때

찬란했던 감동을 (너에게만 모두 다)

전해주고 싶었어

오래전 시간이 모여 오늘이 되고

나의 마음엔 니가 흘러


저 바다 위를 걸으면 너에게 닿을 수 있을까

너를 만나면 나의 마음 다 전해 줄게

이 길을 따라 걷다가 우연히 나를 만나면 

나의 인사를 받아줘


잊혀진 시간들을 거슬러 가보면

내가 태어나기 전의 널 볼 수 있을까

저 바다 위를 걸으면 너에게 닿을 수 있을까

너를 만나면 나의 마음 다 전해줄게

이 길을 따라 걷다가 우연히 나를 만나면

나의 인사를 받아줘


저 하늘 끝에 닿으면 너에게 전할 수 있을까

너를 만나면 이 마음을 다 말해줄게

투명해진 꿈처럼

네가 이 길을 걸을 때 내가 여기 서 있을게

멀지 않은 시간에 너와 함께이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