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오늘

12월 14일: the snowy day. ❄🌨❄

iamsera 2018. 12. 14. 15:45


2018-12-12 

왓챠에 CPT라는 토큰 개념을 도입했더라고요. 

영화나 드라마 감상 편 수보다는 코멘트가 많으면 더 많이 지급 받는 구조 같았어요. 

이것 저것 찾아보면서 한동안 사용하지 않았던 왓챠에 다시 들어가 보았네요. 

http://blog.naver.com/newjop12/221297650279


여전히 타인은 어려움입니다. 섣불리 판단하려 하지 않기로. 


노라 존스 신곡이 나왔어요! Wintertime! 😌 


녹조 아니고 녹.라. (녹차라떼 라는 뜻) 💚 


그리고, 스킨을 다시 바꿨습니다. 역시 새 스킨은 카테고리가 보이지 않아 아쉬웠어요. 

섬네일로 보여지는 건 좋았지만... 그래도 당분간은 다시 Square 스킨으로. 


일루미네이션 보러 가고싶다아~~~ ✨😊✨ 


제페토 깔아서 해봤는데 별로 안 똑같은 것 같음... 못생. 😟😔 


니 향기에 취해 맘이 간질거려 🧡💛💚💙💜🖤 


와... 수지야!!! 😂 


오카다 켄시... 네가 99년생이라는 게 여전히 믿기지 않는다... 😂💖💘 




2018-12-13 

잡아줘 정도는 100점 아니겠어요. 훗. 


무슨 눈이 이렇게 와요. 펑펑 함박눈 내렸습니다. 

마냥 춥다기보다 눈 내리면 고요해지는 그 느낌이 먼저 느껴졌어요. 눈 밟는 것도 좋았고. 


아메리카노 라지 사이즈입니다. ☕ 


눈치가 진짜 좋은 사람은 눈치가 없는 척을 한다. 트루. 


밤에 초콜릿이 먹고 싶어서 쉘 초콜릿 검색하다가 진지하게 고찰을. 

대한민국에서 판매되는 식물성 유지 미포함 초콜릿이라고. 

고급 초콜릿 먹고 싶다... 히융. 🍫 




2018-12-14 


딱 내 스타일이어서 저장해놓고. 😈 


노래 이 두 곡 진짜 좋아요. 

Back Number의 Christmas Song이랑 Tyler 스페셜 ep에 수록된 Hot Chocolate. 


케엪씨에서 감튀를 포장해왔어요. 냐미. 🍟 

아이스크림 먹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