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오늘

12월 20일: 석양 夕陽

iamsera 2018. 12. 20. 14:12


2018-12-18 

입이 심심해서 먹었어요, 헿. 


아, 좋다. (ღ˘⌣˘ღ) 



석양.


석양 보면서 뭉클한 게 언제인지 기억이 안 나네요. (つ﹏<。) 


돈을 모아서 연예인을 만난다 ... ? 

태형아 기다려!!! ㅋㅋㅋㅋㅋㅋ





2018-12-19 

아침에 오카다 켄시 트윗 메인이랑 인장이 바뀐 거 보고 귀여워서 데굴데굴. (ᗒᗨᗕ) 


태형이랑 비슷한 듯 아닌 듯 너무 좋아요. 

난 진짜 눈길이 길고 이쁜 그런 얼굴 좋아해나봐... 


<스윙키즈>를 보러 갔습니다. 

<과속 스캔들>과 <써니>의 강형철 감독의 신작인데, 그럭저럭. 가족영화로 좋아보였다.


끝나고는 맥날맨... 버거러버는 지치지 않아요. y(^ヮ^)y 


맥올데이 메뉴인 상하이버거를 먹었습니다. 음료는 제로코크! 


빛이 잘 드는 자리였어요. 


사진은 별론데... 진짜 맛있거든요. 



시럽 어플에서 행사 중이어서 디저트로 맥플러리도 야무지게. 


추울 땐 아이스크림이죠. 배 빵빵...


티스토리 어플에서 유입로그와 유입순위 확인이 안 되길래 뭔가 싶었는데. 


티스토리에서 통계를 업데이트하면서 더이상 제공하지 않기로 했다고... (・ω・`)……….. 

너무 불편해진 것 같다... 이러지마... 티스토리..........


영화 내 생일 숫자로 봤다! 





2018-12-20 

쿨톤 색조가 웜톤보단 다양하진 않아서 아쉽다. 채도로나마 나누어 사용하는. 


트레이더스에서 사온 새우볶음밥을 먹어봤습니다. 베트남 바스마티쌀이라 모양이 길었다. 괜찮았다. 

이건 지금. 캐모마일 티를 마시고 있어요. 원래 오늘 영화 보러 가려고 했는데 배가 아파서... (πーπ) 

커피 좀 줄이고 다시 차를 마셔보자 다짐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