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국내

에디킴 (Eddy Kim) - 별처럼 빛나는 사랑 (Stars shining like the love) / 구르미 그린 달빛 OST Part 7 (Moonlight Drawn by Clouds OST Part 7)

iamsera 2019. 3. 5. 14:22




아무것도 바란 적 없는 내가

한 가지만 바라고 원하고 있죠


단 한 번도 욕심 같은 건 

낸 적 없는 내 기도를 들어주세요


Love is a star

날 환하게 비추네

My love is a star 

저 별처럼 빛나는 사람

I promise you

마지막일 거예요

그댄 나에게

그런 사람


어떡해도 숨길 수가 없는 걸

널 향한 내 발걸음 내 손짓마저도


특별할 것 없던 하루가

사소한 것 하나하나 선명해져


Love is a star

날 환하게 비추네

My love is a star 

저 별처럼 빛나는 사람

I promise you

마지막일 거예요

그댄 나에게

그런 사람


긴 어둠이 내리던 그 날

날 감싸준 사람 

가만히 안아준 사람

널 사랑한다

널 사랑한다

Love is you


Love is a star 

날 환하게 비추네

My love is a star

저 별처럼 빛나는 사람

I promise you

마지막일 거예요

그댄 나에게 그런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