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국내

여자친구 - Wanna Be /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Part.3

iamsera 2018. 7. 11. 12:06




둡둡두룹둡 

둡둡두룹둡 

둡둡두룹둡. 

Wanna be your girl friend yeah 

둡둡두룹둡


어쩜 좋아 너만 보면 난

매일같이 가슴이 떨려 난

아직 내 맘 잘 몰라 난

하루 종일 아무것도 잡히질 않고 

니 생각만 나잖아


나를 빤히 바라보던 그 순간 

너와 눈이 마추치던 그 순간

하늘이 온통 파래지고 

쏟아지는 별빛 아래서 

One Two Step


두근 두근 두근거려 

나 두근거려 

내게 내게 내게 내게

니 사랑을 말해줘

나의 설레는 이 맘 

모아 다 주고 싶어 

내 마음을 받아줘


둡둡두룹둡 

Wanna be your girl friend yeah 

둡둡두룹둡


매일같이 너만 보면 난 

바보같이 가슴이 떨려 난

나도 내 맘 잘 몰라 난

하루 종일 아무것도 잡히질 않고 

니 생각만 나잖아


너의 손이 스쳐가던 그 순간 

너와 눈이 마추치던 그 순간

눈 앞이 온통 맑아지고 

너를 보는 나의 눈빛은

One Two Step


두근 두근 두근거려 

나 두근거려 

내게 내게 내게 내게

니 사랑을 말해줘

너를 위해 아껴둔 

이 맘 모두 다 줄게 

나는 이제 니꺼야 


둡둡두룹둡 

Wanna be your girlfriend yeah 

둡둡두룹둡


내 꿈에 찾아와줄래 너

맘 속에 들어가볼래 난

너만 있으면 너만 있다면 


두근 두근 두근거려 

나 두근거려 

내게 내게 내게 내게

니 사랑을 말해줘


나의 설레는 이 맘 

모아 다 주고 싶어 


두근 두근 두근거려 

나 두근거려 

내게 내게 내게 내게

니 사랑을 말해줘


너를 위해 아껴둔 

이 맘 모두 다 줄게 

나는 이제 니꺼야


둡둡두룹둡 

Wanna be your girlfriend yeah 

둡둡두룹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