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국내

정준일 JOONIL JUNG - USELESS

iamsera 2017. 2. 16. 12:17




비 오는 날 어느 날 밤에 

난 배가 아파 약을 찾았네

약봉지안에 우글거리던 

알약들을 억지로 삼키네


습기로 가득한 눅눅한 방 

어제 먹고 토한 음식들이

넌 나를 몰라 아무것도 몰라 

나도 날 모르는데 뭘 알아


이 쓸모없는 놈 쓸모없어지면 

나는 하나도 쓸모없는 놈인가요

나 필요 없어지면 

필요 없는 놈인가요

그럼 난 살아갈 가치도 

꿈도 없는 놈인가요

거울 뒤에 숨은 너에게 묻네


비 오는 날 어느 날 밤에 

이제 모두 끝을 냈음 좋겠어

(I couldn’t wait to say goodbye)

약한 나는 나를 죽이지 못해

약한 나는 나를 죽이지 못해 


이 쓸모없는 놈 쓸모없어지면 

나는 하나도 쓸모없는 놈인가요

나 필요 없어지면 

필요 없는 놈인가요

그럼 난 살아갈 가치도 

꿈도 없는 놈인가요


이 쓸모없는 놈 쓸모없어지면 

나는 하나도 쓸모없는 놈인가요

나 필요 없어지면 

필요 없는 놈인가요

그럼 난 살아갈 가치도 

꿈도 없는 놈인가요

대답해 내게 대답해 내게 

대답해 내게 대답해 내게


hello hello 

where will you go?

hello hel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