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Special

백예린 (Yerin Baek) - 돌아가자

iamsera 2021. 9. 26. 12:45

 

 

나는 당신 생각하다 하루가
다 지나가는 줄도 모르고
또 이렇게 밤 지새우네

망설이며 주저하던 순간들
네게 다 주지 못한 마음
이렇게 또 남아서

난 이제 어쩌면 좋을까
차라리 다 사라져 버리면 좋겠네

이제 나는 정말 아무렇지 않으니
돌아가자 익숙한 저 언덕 너머
혹시 내가 문득 그리워진대도
돌아가자 길었던 꿈의 반대편으로

어찌하든 흘러가는 시간들
나는 또 누군가에게 반하고 또 그렇게
아무 일 없다는 듯이
내게서 다 사라져 버리면 어쩌나

이제 나는 정말 아무렇지 않으니
돌아가자 익숙한 저 언덕 너머
혹시 내가 문득 그리워진대도
돌아가자 이젠 낯설기만 한 일상 속으로

정말 아무렇지 않으니
돌아가자 익숙한 저 언덕 너머
혹시 내가 문득 그리워진대도
돌아가자 길었던 꿈의 반대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