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오늘

12월 25일: Merry Christmas~! 💫

iamsera 2018. 12. 25. 19:24


2018-12-20 

아직 <첫사랑 일기 (中学聖日記)> (중학성일기) 마지막회 보진 않았지만. 아름답다. 😚💘❣ 


누군가를 사랑하는 한, 우리는 노력해야만 한다. 

그리고 다른 사람을 위해 노력하는 이 행위 자체가 우리 인생을 살아볼 만한 값어치가 있는 것으로 만든다. 

_김연수, <세계의 끝 여자친구> 작가의 말 


내 생일날 이런 사진을 찍었었다니. 오카다 켄시 귀엽어요. 


밤에 러브앤프로듀서라는 게임을 깔아서 해보았습니다. 성우분 목소리 대박... 🗣🍯 




2018-12-21 

화보 이쁘게 잘 나왔다!!! 🙈 

 

새우볶음밥 또 먹었고요. 


<아쿠아맨>을 보러 갔습니다. 새로운 캐릭터라 신선했지만 유치해서 몸을 조금 배배 꼬았다는... 😅 




2018-12-22 

잠금화면은 석양으로 바꾸었었고요. 🌇🌆 




2018-12-23 

토끼 같이 예쁜 수지... 🐰 


힙업 운동 좀 하자 (?) 


콘삭 커피를 마십니다. 


올려요. 


뜯어요. 


핸드 드리핑해서 마셔요. ☕ 


원데이 프리패스 쓰려고 CGV 시간표 뒤적뒤적. 


일요일 밤에는 일드 <사랑하는 사이 (恋仲)> -코이나카- 를 보기 시작했어요. 

혼다 츠바사, 후쿠시 소우타, 노무라 슈헤이가 주연을 맡은 2015년에 방영된 드라마. 


오랜만에 맥주를 마시며 5화까지 봤습니다. 


핸드폰으로 별 사진 찍는 꿀팁. 




2018-12-24 

해당 지점에서만 볼 수 있는 한정판매 멤버쉽 카드가 있길래 데스크 직원에게 물어보니 기한이 1월 한 달이라고 해서 구입하지 않았어요. 

꿀인 줄 알았는데 역시 아니었다는... 😪💨 


저건 됐고. 이 날은 CGV 아티스트 원데이 프리패스 쓰러 간 거였어요. 

<부탁 하나만 들어줘>, <더 파티>, <메리 셸리-프랑켄슈타인의 탄생>을 관람했습니다. 무비데이! 📽🎞📽 


무비꼴라쥬일 때부터 들락날락했던 CGV 아트하우스관.

 

첫 영화 때는 아메리카노 한 잔 들고 들어갔고, 나머지 두 영화 때는 편의점 팝콘을 나눠 먹었어요. 🍿🍿🍿 


밤에는 칭따오를. 귤은 사진에 있지만 먹지 않았지요. 헿. 


칭타오 좋아요! 마시고 카스 작은 거 한 캔 더 마신 건 안 비밀. 🍺🍺🍺 


해피 크리스마스. ❄🎄💖 


💜🌿☺ 


친구가 알려준 12시간 한정 왓챠플레이 쿠폰. 한 편 가볍게 보려고 저장해놨어요. 


🦄☄ 




2018-12-25 

아침엔 밤 파운드 케이크와 우유를. 


냠냠. 


엄빠가 영화 보러 갔다 와서. 팝콘도 조금 먹고. 


귤이랑 아메리카노도. 


저녁은 파래전이랑. 


엄마가 만든 얼큰한 국밥. 

크리스마스에는 어울리지 않는 음식인 것 같지만 맛있었어요. 헿. 


모두들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Merry Christmas~! 💫